Examine This Report on 애인대행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나 유투브 등을 통해 작업의 공정과 내용을 살펴보고 이해를 한뒤 글을 작성해야 좋은글이 나올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배달대행 알바는 절대적으로 비추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정말로 위험한 일입니다. 안전하게 배달하겠다 하면 돈이 안됩니다. 그리고 사고가 나만 조심한다고 안 나나요.

어떤 업체를 선택하든지 제일 가까운 곳, 지리적으로 아는 곳 그리고 안전하게 배달할 수 있는 곳이 최고입니다.

배달대행, 배달대행알바, 배달대행투잡, 배달대행하는법, 배달시작하는법, 배달알바, 배달알바시작하는법, 배달투잡, 배민커넥트알바, 쿠팡이츠배달알바 관련글

본문 바로가기 노랑병아리의 세상 모든 창업정보와 직업탐구 블로그 내 검색

그러다가 맨 마지막에 이세진이 나가면 "가게 망했네~!"라는 한탄을 하고 코너가 끝나는 패턴까지 있다.

물론 이건 개인 기량 차이지만 저와 같은 상황이신 분들은 메이저 업체를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메이저와 마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회사에서 직접 배달할 곳을 배정해주는 것과 내가 어플을 통해서 직접 고르는 차이가 있는데요, 마이너는 직접 고르는 대신 여러군데를 한꺼번에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위치를 잘 몰라 본인의 위치와 먼 곳을 선택하거나 남들과 좋은 콜을 따내기 위해 경쟁할 수밖에 없는 특징상 운전 중 배달 주문을 고르는 경우가 많아 위험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장인 알바 또는 공무원 투잡으로 추천을 드리는 이유는 시간에 제약이 없다는 점이에요.

중소기업으로 생활하다 렌탈여친 보니 급여 개선은 정말 힘든 일이었거든요. 함께 근무하는 분들도 얼굴이 어둡고 미래가 없어보여 새로운 변화가 필요해서 적극적으로 찾아보았어요.

배달대행 알바는, 쉽게 말해 배달대행업체의 비정규직 기사라고 보시는 게 편합니다. 배달대행업체는 배달의 민족, 쿠팡 이츠, 요기요, 기타 업체 등에서 배달 오더를 받으며, 받은 오더를 전용 어플을 통해 기사들에게 분배합니다. 그럼 기사는 그 오더를 '선착순'으로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되는 거죠.

다만, 코로나 시대가 끝나게 된다면 일순 기사 공급 과잉으로 일거리가 확 줄 것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장기전으로 뛰실 생각이라면 혹독한 경쟁에서 이겨나가야겠지요. 

저도 이 문제 때문에 현재는 배달 대행 알바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고는 내가 조심해도 남이 잘못하면 크게 다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관절 보호대와 헬멧은 좋을 것으로 마련하시길 권합니다.

쿠팡이츠파트너스는 뭐고? 배달통에 붙어있는 생각대로? 냠냠박스? 이런 회사들은 뭐가 다른 걸까요? 그리고 배달대행 일을 하려면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하는 걸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